홈플러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문제의 인옵 블랙

귀엽고 깜찍하게 생긴 마소 인옵 블랙 ...
생전 처음 보는 컬러 상자에 담겨진 내용물은 고작 .. 인옵 블랙 한개.
허탈감과 어디서 뒤 구린듯한 비린내가 슬며시 다가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마소의 썩어나는 돈냄새에 -ㅅ- 경쟁자들 숨 쉴틈을 제대로 주지 않는군요.
이것도 용산총판에서 처음 있는 일이라고 했는데.. 어떻게 될련지... 궁금합니다.
홈플 패밀리카드 발급도 즉시 발급 가능해서 14900원 일반 할인가를 -ㅅ-;
9900 원으로 회원 특가 해주시는 놀라우신 삼성 테스코의 전지전능하신 물불 안가리고 물량 으로 확 갈아엎는걸 보며 아연실색할수밖에 .....

왼쪽, 오른쪽 은 옴제 로 되어있으며 -ㅅ- 휠 부분과 보조 기능을 담당하는 쪽은 파나소닉 정사각형 을 채택해서 개조하기 어렵게 만들어 놓았더군요.

해부를 하시니 -ㅅ- 금형이 REV.E가 찍혀있었습니다. 무엇을 뜯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마소측에서 금형을 상당부분 원가절감을 해서 내구력을 엉망으로 만들어놓는다는 건 다아는 사실이니.. 음 .. 긴말필요없이 인옵 블랙있으면 한번 해부해보시고 내구성이 얼마나 엉망인지 확인해주셨으면 합니다.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