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서퍼 총정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번 사진은 S&S 패드 서퍼입니다.
양은 5개인데 8000원이라니 불합리 하지 않습니까?
원단은 미국 듀폰사의 관리하에 만들어지며 .. 그 원단의 품질, 가공 상태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미끄러짐이 강하고 제동력이 약한게 흠이 아닐까염.
이런것보다 차라리 란토 코리아 자체제작 슈퍼 브레이킹 시리즈가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현존하는 서퍼 보다 훨씬 좋다고 판단을 했기때문입니다.
아무튼 스틸사의 썩어나는 돈냄새에 많은 회사들이 죽어나가는군요 .. 큭큭큭














껍데기만 화려한 스틸사의 서퍼 입니다.










댓글